Pretty Boy (Beautiful Man) [Bel Ami] OST Part 1 - Lovely Girl by 5Live



JYP newest male group 5Live lend their voice for the first OST of Jang Geun Suk and IU's drama Pretty boy (Bel Ami). "Lovely Girl" is a pop-rock song and it conveys the feeling of the drama's main character Dokgo Ma Te (Jang Geun Suk).

Romanization by beatuscorner via thelapan (hangul lyric cr to: Daum Music)

ajjilhage neon josimseureopge andarina nae siya aneseo
tto balman dongdongdong
meomchugo sipjiman
imi neon nae teukbyeolhan saram

and I wish you toktoktoktok dagawa
and I love you tuktuktuktuk beonjyeowa
waiting for you kkukkkukkkukkkuk damaseo neol nae yeope dugo sipeungeol

I can't sayjal jinaeran geu mal
I can't sayapeun geojitmal
hwicheonggeorimyeo ganeun naui georeumui kkeuteun ijen na neoyeoya haneungeol

oh no I can't say saranghandan geu mal ajik na kkeonaeji motan mal
eoyeoppeun ni useumi beonjyeo eoneusae nae mammajeo ttara utge doeneungeol
oh lovely girl.

sigani geuminikka nangbihaji mallajiman
naneun jigeum i sungan neohante da peobutjiman
oneuri majimak in deusi bandeusi choeseoneul da halkke
goyangi jwi japdeusi
nuni wado bigawado angaega kkyeodo ttan geon anboyeo
nae apen neo

and I wish you bungbungbungbung tteujanha
and I love you kungkungkungkung ttwijanha
waiting for you yuyuyuyu neo ttaemae jeomjeom na anjeolbujeol mot hae.

oh my lovely girl~~

rarara rara rararararara..(x3)

oh now I can say falling in love with you i can say falling in your eyes
hwicheonggeorimyeo ganeun naui georeumui kkeuteun ijen na neoyeoya haneungeol
oh now I can say falling in love with you i can say falling in your eyes
eoyeoppeun ni useumi beonjyeo eoneusae nae mammajeo ttara utge doeneungeol
my lovely girl

1 Minute Preview